카테고리 없음

이마트 만촌점 구내식당 내돈내산 후기( 스테이크 어스, 테루 돈카츠)

알맹박사 2024. 4. 19. 22:09

 

이마트 만촌점에 쇼핑할 일이 있어서 간 김에 저녁으로 구내식당에서 먹어 보기로 했어요

이마트 만촌점 내부에는 반궁 건강밥상, 테루 돈카츠, 스테이크 어스 이렇게 세 개 식당이 있고요

그 외에도 맥도날드도 있고 베스킨라빈스도 있고 다양했습니다

 

 

 

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되고요

메뉴는 키오스크에 다 나와 있습니다 메뉴 사진 올려 드릴게요

먼저 스테이크 어스 메뉴입니다

저희는 여기서 투움바 비프 파스타를 시켰어요

 

다음은 테루돈카츠 메뉴입니다

저는 여기서 김치 가츠나베 정식을 시켰어요

 

 

자리는 많긴 한데 뭔가 딱 밥 시간대에는 자리가 부족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좀 들었어요

참고로 저는 한 7시 넘어서 먹었던 걸로 기억합니다

 

드디어 투움바 비프 파스타와 김치 가츠나베 정식이 나왔습니다

저는 김치 가츠나베 정식을 먹었고 짝꿍이 투움바 비프 파스타를 먹었습니다

김치 가츠나베 정식은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는데 와 정말 맛있었습니다

돈가스도 갓 튀긴 바삭바삭한 돈까스였고 김치 가츠나베도 얼큰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밥 다 먹고도 김치 가츠나베를 계속해서 먹었었네요

 

반면에 투움바 비프 파스타는 너무 느끼하고 맛이 별로였습니다

12,900원 가격 치고는 너무 별로여서 짝꿍이 먹다가 화났더라고요

물론 처음 먹었을 때 저는 그냥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

근데 먹다 보니 저도 조금 물리긴 하더군요

확실하게 느끼한 걸 좋아하신다거나 파스타에 얇은 면이 들어가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래도 나쁘지 않게 드실 것 같긴 합니다만 저희는 조금 별로였습니다

 

이 메뉴가 두 식당이 대표 메뉴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이 메뉴만으로 봤을 때의 내돈내산 평점을 매겨 보겠습니다

먼저 테루 돈카츠의 김치 가츠나베 정식은 5점 만점에 5점이었습니다

정말 너무 맛있어서 다른 밖에 있는 맛집을 간 거랑 구별이 안 되더라고요

이 메뉴는 정말 강추 드립니다

다만 조금 매울 수는 있어요 그거는 참고하셔야 됩니다

 

그 다음 스테이크 어스의 투움바 비프 파스타는 5점 만점에 2점입니다

짝꿍이 투움바 파스타를 굉장히 좋아하기는 하는데 저에게 혹평을 하더군요

저도 먹어 보니 좀 많이 느끼하긴 했습니다

 

먹고 나서 열도 식힐 겸 옆에 맥도날드에서 소프트콘을 먹었고요

소프트콘은 한 개에 1,100원입니다

 

옆에 음수대도 있으니 물도 여기서 드시고요

 

 

이만 이마트 만촌점 구내식당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